로그인
지원요청등록
원격지원
help_outline
견적문의
회사소개
회사개요
연혁
사회공헌
인재채용
오시는길
주요사업
Consultiong
BIM Service
Web Development
Smart Factory
Education
제품 및 솔루션
온라인 강의 솔루션
Autodesk
하드웨어
기타 소프트웨어
파트너 링크
포치건축연구소
한국디지털교육원
BeckTechnology
행사 및 공지
BIM SHIFT
이벤트
공지사항
프로모션
고객지원
지원요청등록
원격지원
견적문의
FAQ
Tip&Tech
교육 동영상
홈
고객지원
원격지원
원격지원
㈜라인테크시스템에서 구매한 소프트웨어의 설치 및 이용 시 발생하는 문의사항을 해결해 드리기 위하여 고객님의 동의 하에 고객님 PC를 원격으로 접속한 후 문의사항을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서비스 이용시간 : 09:00 ~ 17:30
원격지원
서비스 이용방법
1.지원요청등록
2.엔지니어 상담
3.원격지원 시작
1.지원요청등록
지원요청등록
에 증상 및 제품을 기재 하시면, 담당 엔지니어에게 전달 됩니다.
기록해 주신 전자메일로 지원등록에 대한 자동회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지원 내용 이력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를 받으실 수 있사오니, 최대한 정확하고 상세하게 기록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2.엔지니어 상담
해당 제품의 전문 엔지니어가 증상 및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, 기록하신 연락처로 전화를 드립니다.
원하시는 내용을 정확하게 말씀해 주시면, 더욱 폭 넒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3.원격지원 시작
엔지니어의 안내에 따라, 원격지원 서비스가 시작 됩니다.
다운로드 후, 실행하셨던 프로그램은 원격종료시 삭제 됩니다.
고객지원
지원요청등록
원격지원
견적문의
FAQ
Tip&Tech
교육 동영상
Partn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