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7길 23, (서초동, 한결빌딩) support@linetek.co.kr
로그인 회원가입 Contact us 지원요청등록 원격지원
(주)라인테크시스템
  • HOME
  • 회사소개
    • 회사개요
    • 연혁
    • 사업소개
    • 사회공헌
    • 인재채용
    • 오시는길
  • 솔루션
    • 서비스
    • 소프트웨어
    • 하드웨어
  • 비즈니스
    • 포치건축연구소
    • BeckTechnology
    • Smart Factory
    • Soft Development
  • 이벤트
    • BIM SHIFT
    • 이벤트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프로모션
  • 기술지원
    • 지원요청등록
    • 원격지원
    • FAQ
    • Tip&Tech
    • 교육
    • 교육 동영상

로그인

회원가입

Contact us

지원요청등록

원격지원

(주)라인테크시스템
    •
  1. 기술지원
  2. 원격지원
원격지원





 

라인테크시스템에서 구매한 소프트웨어의 설치 및 이용 시 발생하는 문의사항을 
해결해 드리기 위하여 고객님의 동의 하에 고객님 PC를 
원격으로 접속한 후 문의사항을 해결해 드리는 서비스입니다.


서비스 이용시간 : 09:00-18:00

 
   
    원   격   지   원    

 
 


서비스 이용방법

1. 지원 요청 등록



>

2. 엔지니어 상담



>

3. 원격 지원 시작

지원 요청 등록

  • 지원요청 등록에 증상 및 제품을 기재 하시면, 담당 엔지니어에게 전달 됩니다.
  • 기록해 주신 전자메일로 지원등록에 대한 자동회신을 받으실 수 있습니다.
  • 지원 내용 이력을 통해 체계적인 관리를 받으실 수 있사오니, 최대한 정확하고 상세하게 기록해 주시면 감사하겠습니다.
 

엔지니어 상담

  • 해당 제품의 전문 엔지니어가 증상 및 원인을 확인하기 위해, 기록하신 연락처로 전화를 드립니다.
  • 원하시는 내용을 정확하게 말씀해 주시면, 더욱 폭 넒은 도움을 드릴 수 있습니다.
     

원격 지원 시작

  • 엔지니어의 안내에 따라, 원격지원 서비스가 시작 됩니다.
  • 다운로드 후, 실행하셨던 프로그램은 원격종료시 삭제 됩니다.

 




 

     기술지원

    • 지원요청등록
    • 원격지원
    • FAQ
    • Tip&Tech
    • 교육
    • 교육 동영상
 
 

 
Contact Us
  •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7길 23 한결빌딩
  • TEL : 02-569-1814 FAX : 02-569-1817
  • 기술지원 : 02-569-3119
  • support@linetek.co.kr
  • 대표자명 : 심 재 관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220-81-14830
  • 상호명 : (주)라인테크시스템


이벤트
  • 종료_Revit, Enscape로 스마트함을 더하다! 온라인세미나
  • 종료_실무자에게 듣는 국보디자인의 BIM 적용 사례 및 활용방안
  • 종료_AU 2020: APAC 제조의 미래 알아보기
  • 종료_AU 2020: 건설/건축/토목분야 코로나19 이후의 회복성 알아보기
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