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로그인
  • help_outline지원요청등록
  • 원격지원
  • 오시는길
(주)라인테크시스템
  • 회사소개
    회사개요 연혁 사회공헌 인재채용 오시는길
  • 주요사업
    Consultiong BIM Service Web Development Smart Factory Education
  • 제품 및 솔루션
    온라인 강의 솔루션 Autodesk 하드웨어 기타 소프트웨어
  • 파트너 링크
    포치건축연구소 한국디지털교육원 BeckTechnology
  • 행사 및 공지
    BIM SHIFT 이벤트 공지사항 프로모션
  • 고객지원
    원격지원 FAQ Tip&Tech 교육 동영상
  1. 홈
  2. 고객지원
  3. 원격지원
원격지원
㈜라인테크시스템에서 구매한 소프트웨어의 설치 및 이용 시 발생하는 문의사항을 해결해 드리기 위하여 고객님의 동의 하에 고객님 PC를 원격으로 접속한 후 문의사항을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서비스 이용시간 : 09:00 ~ 18:00
원격지원
서비스 이용방법
1.지원요청등록
2.엔지니어 상담
3.원격지원 시작
1.지원요청등록
  • 지원요청등록에 증상 및 제품을 기재 하시면, 담당 엔지니어에게 전달 됩니다.
  • 기록해 주신 전자메일로 지원등록에 대한 자동회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지원 내용 이력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를 받으실 수 있사오니, 최대한 정확하고 상세하게 기록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2.엔지니어 상담
  • 해당 제품의 전문 엔지니어가 증상 및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, 기록하신 연락처로 전화를 드립니다.
  • 원하시는 내용을 정확하게 말씀해 주시면, 더욱 폭 넒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3.원격지원 시작
  • 엔지니어의 안내에 따라, 원격지원 서비스가 시작 됩니다.
  • 다운로드 후, 실행하셨던 프로그램은 원격종료시 삭제 됩니다.
고객지원
원격지원 FAQ Tip&Tech 교육 동영상
Partner

 
 
라인테크시스템
(우)06724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37가길 43-9 스타엠파이어빌딩 5~7F대표전화 : 02.569.1814 FAX : 02.569.1817
기술지원 : 02.569.3119 support@linetek.co.kr
대표자명 : 심재관 사업자등록번호 : 220-81-14830 상호명 : ㈜라인테크시스템

ⓒ Copyright 2017 - Linetek System
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