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help_outline
지원요청등록
원격지원
오시는길
회사소개
회사개요
연혁
사회공헌
인재채용
오시는길
주요사업
Consultiong
BIM Service
Web Development
Smart Factory
Education
제품 및 솔루션
온라인 강의 솔루션
Autodesk
하드웨어
기타 소프트웨어
파트너 링크
포치건축연구소
한국디지털교육원
BeckTechnology
행사 및 공지
BIM SHIFT
이벤트
공지사항
프로모션
고객지원
원격지원
FAQ
Tip&Tech
교육 동영상
홈
고객지원
Tip&Tech
Tip&Tech
㈜라인테크시스템의 기술노하우
전문 기술력과 프로젝트 수행 노하우가 반영된 기술자료와 정보를 공유 드립니다.
[Autodesk] 오토데스크 지원 요청 가이드
등록일
2023-05-25
이름
김대진
조회수
385
아래 순서대로 지원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(Autodesk ID로 로그인 필요, 제품에 접속하는 아이디로 로그인)
고객 지원 팀에 문의 | 오토데스크 지원
https://www.autodesk.co.kr/support/contact-support
에 접속하여 Autodesk 사용자ID로 로그인
‘구매 후 지원
’
선택
‘설치 및 활성화
’
선택
‘설치 문제
’
선택
‘전화 예약
’
또는
‘케이스 생성
’
을 선택하여 지원 요청
전화 예약 화면 예시
목록
수정
삭제
다음글
정품 인증 사용자가 ‘라이센스가 유효하지 않다’라는 메시지를 받는 경...
등록일 | 2023-05-25
이전글
어드밴스 스틸 뷰기능을 실무에 적용하기
등록일 | 2021-06-02
고객지원
원격지원
FAQ
Tip&Tech
교육 동영상